냉장해두고 살짝 녹인다음 먹으면 스무
냉장해두고 살짝 녹인다음 먹으면 스무디 그 자체에요! 맛도 여러가지있는데 갠적으로 과일이 들어간 스무디 맛이 제일 좋았어요 ㅎㅎ 아침에 바쁘다보니 공복으로 때웠는데 스무디로 대체하니 든든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