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별로 다 먹어봤는데 단백칩은 갈릭버
맛별로 다 먹어봤는데 단백칩은 갈릭버터랑 스파이시, 크리스피롤은 초코랑 크림치즈, 쿠키는 플레인이 맛있었어요! 스틱은 솔직히 제 취향은 아니라 패스..맛있었던건 각각 6봉지씩 재구매 예정입니다..^_^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