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샀는데 다이어트라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샀는데
다이어트라하면 맛없을 것 같고 곤약밥?이라해서 생소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간도 심심하지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양이 조금더 많으면 좋겠지만 살뺄려면 이정도 양이면 충분한거 같아요!
이거 다먹어 갈때쯤 또 시킬께요~
먹던사진이라ㅜ지송...
까먹고 먹을만큼 맛있어요!! 냄새도 굳굳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