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가격에 잘받았어요 미주라토스트는
저렴한가격에 잘받았어요
미주라토스트는 살도 안찌고
다이어터들에겐 군것질거리로 최고인거같아요
가끔 과자 땡길때 먹음 좋아요
원래 과자를 너무좋아하는대
다 튀긴것들이고 밀가루투성인대
그나마 미주라는 통곡물이라서 맘놓고 먹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