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마싯어요 ㅜㅠㅜㅠ 야채 너무 먹
너무 마싯어요 ㅜㅠㅜㅠ
야채 너무 먹고싶어서 한달 시켜봤는데
다양하고 소스도 마싯고..
전 특히 리코타치즈 들어있는게 좋더라구요
물론 다양하게 매일 먹으니 안질리고..
내일은 어떤거 먹을까 기대도 되구 좋네용
담달도 시킬라구요ㅎㅎ
+견과류 조금씩 더 추가해서 먹음 더 꿀맛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