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맛은 나지 않고, 치즈만 꽤
고구마 맛은 나지 않고,
치즈만 꽤 있는 것 같았고,
양이 그리 많지도 않아서 아쉬운 점이 많습니다 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