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03
어제 야식먹어서 아침 건너뛰고 점심을 먹었어요~
근데 저녁에 급한 업무때문에 식사시간을 놓쳤어요..😂😂
배고픈데 꾹 참고 물 두컵 마시고 누워버렸어요ㅎ
드디어 그 날이 끝났네요!! 금토일만 잘 버티면 이번엔 느낌이 괜찮은데.. 3일만 힘내자!! 아자!!🙏🙏
운동: 공복운동 40분⭕ / 6000보✖️
식단: 1000kcal⭕ / 5시 이후 금식⭕
생활습관: 물2L⭕ / 10:30 취침⭕/ 6:50기상⭕
미션기간 : 2/2~2/16
시작체중 : 50.1 kg
목표체중 : 49.2kg (다욧이후 최저)
어제체중 : kg
오늘체중 : kg
(다욧시작 : 59.2 kg 6/3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헛 저도 내일 아침은 한번 비워줄까봐요 ㅎㅎ 황금기 다이어트도 화이팅입니다아~!! 🤗
이번엔 황금 좀 캐보고싶다용~~😁
위에 쓰시는 어플뭔지요~?^^ 궁금
단식추적기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