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오류문의

다신등급

mjk9572

  • 2021.01.27 23:15
  • 116
  • 1

오류문의

몇시간전부터 식단을 등록하려고 다이어리만 들어가면 앱이 중지 됩니다. 핸드폰을 껐다 키고 앱을 다시 깔아도 마찬가지구요. 제 핸드폰 기종은 갤럭시노트10 안드로이드입니다.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21.01.28 09:08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문의주신 증상은 등록하신 음식 데이터에 일부 정보가 누락되어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해당 음식 영양성분 수정되어 더이상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다음글

배송문의

2018.10.01 조회수 : 25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