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상품 오늘 받는데요 혹시
안녕하세요! 상품 오늘 받는데요
혹시 보관은 그냥 제 방안에 보관해도돼나요?
그냥 거실이나 방에 둬도 괜찮을까요?
냉장보관 해줘야하는건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단백한끼는 상온보관 제품입니다.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주시면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