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치즈데리야끼를 먹었을때 읭?..
처음 치즈데리야끼를 먹었을때 읭?.... 이게 무슨 맛이지...? 했는데 먹다보니 당기는 맛이더라구요! 퍽퍽한 닭가슴살은 목막히고 턱이 아픈데 이건 하나도 안퍽퍽하고 부드러웠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