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미밥으로 밥양 평소 반

회사 자율 급식에서 밥을 현미밥으로 선택하고 평소 밥양의 반만 뜨고 샐러드를 많이 먹으고 노력합니다. 예전엔 매일 나오는 샐러드 아예 뜨질 않았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