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티라미수 맛이 나는 것은 아니고
완전 티라미수 맛이 나는 것은 아니고 다 먹은 후 입안에 두부맛이 남긴해요... 그래도 거부감이 느껴지는것은 전혀 없고 전체적으로 먹을만하며 좋아요~~~ 먹어볼만해요~^^ㅎ 가격만 쪼금 저렴하면 진짜 좋을텐데^^;;;; 담엔 카카오 도전해보겠습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