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니맛도 내맛도 아닌 맛..
약간... 니맛도 내맛도 아닌 맛...? 짜긴 되게 짜서 속세의 맛인데 그만큼 나트륨도 꽤 높구요, 그렇다고 맛있지는 않아요... 다만 칼로리에 비해 굉장히 배가 부릅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