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곤약면이 원래 이런가 하며 먹
처음엔 곤약면이 원래 이런가 하며 먹었어요.. 그런데 통밀당곤약라면 먹으니까 곤약면이 너무 맛깔나더라고요, 냉면 곤약면은 아쉽네요ㅜ 씹는 맛이나 느낌이 안 살아요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