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너무 맛있어요!! 칼로리가 낮은
우와 너무 맛있어요!!
칼로리가 낮은것도 낮음건데.
아무리 칼로리가 낮아도 벌크형식이면 조절 못해서 입이 터지기 마련인데.
딱 100이 안넘게 소포장인 것도 맘에 들어요~씹는 욕구도 충족되고 ㅎㅎ
아직 많이 남았는데 재구매 했습니다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