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저도 곧 오실시간이 ㅠㅠ몸조리 잘하셔요%
그 묵직한느낌..ㅎㅎ 오늘도 화이팅이요!!
내일 인바디 체크하기로 했는데 감량 못하고 갈듯요ㅜㅜ 두배로 묵직할터인데~~~
그날 힘든데 조심히 다녀오세요 ^^
진짜 힘들어서 집에 오자마자 쓰러짐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