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7일 공체


이틀남았는데 1.8키로 증가
이주만에 2.5키로 증가
2주동안 2.5키로도 못빼면서ㅜㅜㅜ흐아아앙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어제 유린기 중자를 먹었어요
오늘 찜방갈예정. 땀으로 독소를 다빼버리고싶네여
디톡스라는거 해보고싶은데 인터넷검색은 광고가 난무하고 종류가 너무많아서 ㅜㅜ혹시 디톡스 해보신 그룹님 계실까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애플님 어제 마지막 만찬하셨으니
이제 급찐급빠 가요~
저는 5년 전에 레몬디톡스 했다가 몸 안좋아지고 요요도 와서 이제 절대 안해요ㅜㅜ
저랑은 안맞더라구요.
잘 알아보고 하셔요~
유린기 진짜 맛나 보여요~~~
디톡스는 진짜 광고가 많은거 같아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