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념치킨에 빵 먹으려고 했는

양념치킨에 빵 먹으려고 했는데 양이적어서 라면끓이고 소고기볼 넣어먹었어요.. 소고기볼은 굉장히 밋밋하고 뻑뻑해서 단품으로 먹기엔 그렇고 조리해서 드셔야 먹을만할듯~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