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종 시켜먹어요. 밥해먹기 귀찮을 때
종종 시켜먹어요. 밥해먹기 귀찮을 때도 좋고, 현미밥 잘 안먹어서 요렇게는 잘 먹어지더라구요:)
세트로 시키다가 미역국만 먹고 싶어서 따로 주문해봤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