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6 적당챌린지 6일차 점심 인증
가자미 + 고등어 구이랑 두부넣고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먹었어요~ 생선이 노릇하게 구워지니 꿀맛이고 쌀쌀한 날씨에 따끈한 김치찌개를 먹으니 속이 풀리네요ㅎㅎ 밥도 오늘 차조, 찰기장, 맵쌀로 했더니 고슬고슬한게 고소하고 넘 맛있었어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