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9/26공체

다들 잘 지내셨나요? 다시 돌아왔습니다^^
집문제는 아직 해결되진않았지만 내년 3월에는 잘 해결될것같아요~~
마음이라도 편하니 좋네요~~
이번 명절이 있어서 빼기는 힘들겠지만 유지노력하다가 명절 보내면 다시 힘내서 노력해볼께요^^
주말동안 힘내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돌아오셨군여!!명절 잘 보내시구 다시화이팅!
네~~ 다시 화이팅 할께요~^^
두분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 하세용~^^
어떤 일인지는 모르나 잘 해결된다고 하시니 다행이에요. 저도 엄청 힘든일이 있어서 저를 방치했었어요. 다시 저로 돌아오기까지 꽤 걸렸는데 금방 돌아오셨네요^^ 응원합니다♡
다시 힘내보겠습니다~^^ 같이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