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고기데이
오늘 고기데이ㅋㅋ혼자 이정도는 먹어야ㅋ
오늘 너무피곤해요
즐밤되세요
일찍 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부채살이 아주 먹음직스럽네요.
저도 고기를 좀 잘 챙겨 먹어야겠어요.😁
고기데이 잘 치루셨네요!!!!! 든든하게 다시 힘이나셨길~~^^♥ 전 어제저녁 새우데이였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