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곤약밥 하나, 닭가슴살 하나
저녁에 곤약밥 하나, 닭가슴살 하나 해서 식단으로 먹고있어요! 지금 8개정도 먹었는데 다 맛있어요 그중에서도 특히 만두랑 소세지.. 짱이에요 너무 맛있어서 내가 다이어트라는걸 잊게되는맛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