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신청해요!
항상 도전신청을 했는데 제가 목표했던만큼은 아니더라도 적게라도 감량해본적이 없어서 이번에도 도전할까말까 고민을 많이 한것같아요ㅠ그래도 마음가짐이 달라질까싶어 도전해봅니다! 이번에는 한달동안 꾸준히 해보고싶어요. 다른분들과 함께하며 자극받고 싶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