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다이어트를 합시다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자꾸 뭔가 씹고 싶고 먹고 싶고 그럴때가 다들 있잖아용,,, 무언가 자꾸 원할때 먹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자꾸 한개씩 먹지 않으려고 할수록 몸은 계속 원하게 되더라구요 ㅠㅠ 현미 누룽지 넘 고소해서 맛있을 것 같아요! 냄새가 좋으면 그냥 모든게 다 행복해요,, 먹기 전부터 그냥 행복감 최고 ,,❤️ 바삭바삭해서 과자 대신 먹어주기도 좋을 것 같아요!!
인스타 아이디 : chae_rin__0910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