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차] 57.4 - 57.8
왜때문인지 0.4kg나 늘었어요😱 어제 치팅도 안갖고 자전거도 1시간 넘게 탔는데ㅠㅠ 오늘 더 열심히 해서 낼은 다시 돌아갈 수 있기를😢😢 다이어트에 숙면도 중요하다는데 매일 늦게 자서 문제예요ㅠㅠ 앞으론 12시엔 자는 습관이 길러졌음 좋겠어요🙏🏻 남은 주말 오늘도 홧팅해요🔥
![[19일차] 57.4 - 57.8](https://data.0app0.com/diet/Board/4766/wm_4765691_1592729986_1.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파남봉님 말씀대로 일시적으로 근육이 펌핑되서 그런거같아요! 그만큼 열운동했다는 증거👍👍
ㅠㅠ그랬으면 좋겠어요 이번달 무조건 56 진입하도록 더 화이띵해야겠어요🔥🔥🔥
근육아닐까요? 자전거타면 다리운동 엄청되잖아요^^!!!!! ㅠㅠ늦게자면 자꾸 먹을께생각나더라구요...
냉장고 수십번 열고닫아여 ㅋㅋ물만 벌컥벌컥
근육이면 좋겠어요 흑흑ㅠㅠ 소화 좀 시키고 자전거 타러 가야겠어요ㅎㅎ 맞아요! 배고파서 더 잠 안오고🤣 아침만 생각하다 잠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