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6일 공체
할수있어!^^
어제 저녁에 딸기잼 바른 식빵을 애들 주다가 맛있길래 저도 같이 신나게 먹었어요. 😅 저녁에 뭔가 지치고 힘들어서 운동도 못했네요.그래도 모닝화장실 다녀와서인지 어제보단 내려갔어요.힘내야하는데 코로나때문에 계속 집콕해서인지 화이팅이 힘드네요 ..ㅜㅜ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바삭한 식빵에 딸기쨈~~~라떼랑 같이 묵으면 진짜꿀맛입니당ㅎㅎ해외는 아직 코로나땜시 힘드실텐데 힘내세용^^
네.. 미국이거든요.. ㅠㅠ 애들은 3월중순부터 쭉 학교 쉬고.. 8월말 새학기에는 다닐수있을지 미정이고..점점 엄마의 삶이 지쳐가네요 ㅠㅠ
5월 4일 식단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삭한 식빵에 딸기쨈~~~라떼랑 같이 묵으면 진짜꿀맛입니당ㅎㅎ
해외는 아직 코로나땜시 힘드실텐데 힘내세용^^
네.. 미국이거든요.. ㅠㅠ
애들은 3월중순부터 쭉 학교 쉬고..
8월말 새학기에는 다닐수있을지 미정이고..
점점 엄마의 삶이 지쳐가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