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0일 4일차 공복몸무게!와 어제식단
llloolll
드디에 70키로 대로 들어왔네요 기분좋아요><
생리시작으로 단게 너무 땡겨서 아침에 앙버터 조금 간식으로 과일들 점심에 뼈다귀해장국 밥없이 건더기만 먹고 오후간식으로...양파링 먹어버렸네요ㅜ오늘도 다들 화이팅하세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축하드려요!!!운동량 넘 멋져요🥰생리 끝나시면 황금기에 붓기 빠져서 더 훅훅 빠지시겠어요~~
감사합니당ㅎㅎ저희 같이 열심히 해봐욧
아...ㅋㅋ 역시 운명? 저도 79....ㅋㅋㅋㅋ
헐..!!저희 다이어트 메이트네용ㅋㅋㄱ
lllsolll ㅎㅎ 같이 열심히 해보아요~
뚱띠는싫어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용
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아앙
또띠아.콩나물밥 최애메뉴^^
04월 20일( 아침식사 311kcal)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축하드려요!!!운동량 넘 멋져요🥰생리 끝나시면 황금기에 붓기 빠져서 더 훅훅 빠지시겠어요~~
감사합니당ㅎㅎ저희 같이 열심히 해봐욧
아...ㅋㅋ 역시 운명? 저도 79....ㅋㅋㅋㅋ
헐..!!저희 다이어트 메이트네용ㅋㅋㄱ
lllsolll ㅎㅎ 같이 열심히 해보아요~
뚱띠는싫어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용
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아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