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177일차
4월은여행의달
육회를 안좋아하는데 겨울 가기 전에 먹어보겠다고 오늘 한번 먹어봤어요. 생각보다 입맛에 맞아서 놀랐어요ㅎㅎ 밥은 좀 덜고 먹었는데 좋네요.^^ 가끔 생각날때 사다 먹어야겠습니다.미세먼지가 안좋다는데 바깥활동 하실때 마스크 꼭 챙기세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다산댁 가끔 외식하고 싶을때는 괜찮을거 같아요ㅎㅎ
육회 저도 별로 안 좋아하는데ᆢ생각보다는 괜찮은집이 있더라구요ㅎ오늘도 화이팅^^
지니쀼 전 55까지 빼고(체지방률 10%대 진입) 이후 유지어터로 전환이 목표랍니다ㅎㅎ 이번달은 앞자리를 5로 바꾸고 싶어요~
꼬옥뺄꺼얌 감사합니다ㅎㅎ 오늘도 화이팅!
육회 맛있죠!!! 의지님의 다이어트 목표가 궁금해요:)!
식단운동 축하해요~!!!
다신앱에 숨겨진 할인쿠폰 사용법
2월 13일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산댁 가끔 외식하고 싶을때는 괜찮을거 같아요ㅎㅎ
육회 저도 별로 안 좋아하는데ᆢ
생각보다는 괜찮은집이 있더라구요ㅎ
오늘도 화이팅^^
지니쀼 전 55까지 빼고(체지방률 10%대 진입) 이후 유지어터로 전환이 목표랍니다ㅎㅎ 이번달은 앞자리를 5로 바꾸고 싶어요~
꼬옥뺄꺼얌 감사합니다ㅎㅎ 오늘도 화이팅!
육회 맛있죠!!! 의지님의 다이어트 목표가 궁금해요:)!
식단운동 축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