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에 사무실에서 먹으려고 주문했
점심시간에 사무실에서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그동안 먹은 다이어트 도시락중에 제일 맛있어요!!
또 요일별로 메뉴가 달라서 오늘은 무슨반찬일까~??? 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이거 다 먹음 또 주문할거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