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라봉^^ 어제와 같으면 기운이 나도 모르게 빠져요. 명절이 오기전에 조금이라도 더 빼고픈 욕심이겠지요.항상 응원글 감사해요~~화이팅할께요😄🙂😊
하루수치로 보지마시고 넓게보셔요~ 도전님이 제 덧글에 잘빠지신다고 쓰셨는데..
1일~11일 감량수치가 도전님이 1.3kg 제가 1.5kg이예요 잘하고 계신거예요! 몸이 쑥 내려가기전에 준비하고있구나~생각하시고 힘내세요!!
기억너머로 감사해요~~그래도 황금기인데 안내려가니 속상하네요ㅎㅎ
다시 찌지만 않아도 성공한거에요~ 잘하고 계세요 어느순간 잘 내려갈꺼에요
cielo-60 응원에 견디고 있는데 어제는 운동도 열심히했는데 너무 아쉽네요ㅎㅎ
계단식 감량중에서 지금 살짝 멈춰있는 시기인가봐요. 이 시기만 지나면 금방 빠질테니 같이 좀 더 견뎌보자구요~~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