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히..

배부른 건 모르겠고... 맛없어서 입맛 싹 없애주는....
칼로리가 참 착해서 밤에 입이 막 궁금할 때 하나 먹어주면 딱인...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동이* ㅋㅋㅋ 저는 나름 만족하고 있어요! 맛있으면 저것도 막 먹고 싶을 것 같아서ㅋㅋ
곤약젤리가 칼로리는 참 착하죠!!
그런데 맛없어서 입맛을 없애준다니 슬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