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먹던 거예요!한끼 든든하게 맛있어
늘 먹던 거예요!한끼 든든하게 맛있어요~~
특히 닭갈비와 우둔살과 전주비빔이 맛나요!
게살이나 갈릭은 제 입맛에는.별루ㅜㅜ특히.게살은
평소 비린거나 그런거에 약하신 분들은 비추예요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