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차
뱃속응가가 가득참
부글부글
오늘은 계란먹자
훈제란먹기싫음
반숙을 해보자
반숙 후라이
오늘도 수고하자
충분히 잘하고있다


결국 조절실패였군 시간아깝다
2년 유지한다고 생각하고
쑥~ 달리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