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깨달은 엄청난 사실...!
먹고싶은걸 먹더라도 적게 먹으면 살 안찐다는게 사실이었다.. 배부르지 않게 먹구 운동하니까 오히려 더 빠졌다 ㅋㅋㅋㅋㅋ 역시 음식은 좀 아쉽게 먹어야되는구나.. 이제부터 이렇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것이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