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맛이 거의 없고 산미가 강한 크림치
단맛이 거의 없고 산미가 강한 크림치즈같은 느낌입니다. 당류 0g인게 마음에 들어서 샀는데 괜춘하네용 빵에 발라먹거나 그래놀라랑 섞어 먹으면 맛있을거같아요 ^^ 근데 8500원(+배송비)이면 조금 비싸다는 느낌이 드네요. 재구매는 조금 더 먹어봐야 알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