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0일 식사운동

날이 많이 춥네요 감기 안걸리게 조심해야겠어요 오늘 홈쇼핑에 산 탕수육이 온다고 했는데 조금만 먹어야겠어요 제발 맛있기를~오늘도 홧팅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다산댁 소고기 탕수육 후라이팬에 지져 먹어요 4분정도 제 입맛에는 괜찮은데 다산댁님 입맛에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다산댁 그럼 굶어서라도 빼셔야겠네요 허리 좋아지시길 바래요
공복헐크 네 그런 것 같아요 감기조심하세요^^*
다이어트 시작하면 허해서 감기몸살이 먼저 온대요
다들 건강 먼저 챙기셔야겠어요 ^^
꼬옥뺄꺼얌 허리가 아파서 더더욱 살 빼고 있어요
살찌니까 허리가 더 아파서요ㅎ
소고기 탕수육ᆢㅎ
집에서 튀겨서 먹나요?
한번 조회 해봐야 겠어요ㅎ
기쁨샘 탕수육 맛있더라구요 몸 아프면 운동도 못하니 감기조심 필수인듯
갑자기 춥죠?
다여터들은 컨디션 조절이 필수인것같아요
탕슉! 넘 좋아용^^
다산댁 허리 아프신대 살빼는 거 대단하세요 탕수육은 이연복소고기 탕수육인데 맛나네요 신랑이 맛있대요 ㅋ
요가 하시는것 참 부럽네요ㅎ
저는 허리가 아파서 지금은 걷기밖에 못하고 있어요ㅠ
홈쇼핑에서도 탕수육을 파는군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