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줄이기
매일 인바디 재면서 체지방만 줄이고있어요 무게는 조금빠져도 한달동안 체지방만 5%빠졌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미소천사8 제가 워낙에 빵이랑 떡볶이를 좋아해서 한달동안 안먹었구요 운동도 조금했어요!! 먹는게 젤 중요한거같애요
알려주세요!!! 어찌하면 체지방만 빠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