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8-19


바람 불어서 쌀쌀하지만
산에서 달리면 더워요~^^♡



아침ㅡ고구마믹스커피(아메리카노로 바꿀께용)^^
점심ㅡ반공기 국은 건더기 쇠고기+열무김치
저녁 ㅡ녹두부침개 반쪽 도토리묵 모시송편1개
하이킹~^^♡
홈트 ㅡ급찐급빠,복근
ㅈ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산에서 걷는게 아니라 달리시나봐요! 엄청난 체력..!! 이 글 보고 급찐급빠 찾아보다 잠들었는데 다시왔어요ㅋㅋㅋ 여러개 나오던데 땅끄부부껀가요 보기만 해도 숨이차더라구요 ㅋㅋㅋ
ㅇ고구마 속살이 노란게 맛있어보이네요
날씨가 쌀쌀해졌어요
먹어님 따뜻하게 입고 산타세요🤗🤗
우와.. 등산..ㄷㄷㄷㄷㄷ 많이 최고욤!!! ㅎㅎ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