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밀로 처음 먹었는데 막 못먹을맛은
오트밀로 처음 먹었는데 막 못먹을맛은 아니라 맛잇게 먹엇오요ㅋㅋ 오트밀 맛 없다는 분들이 많길래 걱정햇는데 전 괜찮앗네요. 포만감도 어느정도 잇는거같구! 다 목어보고 괜찮으면 또 사려구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