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당 단백칩 넛츠 하나만 먹어봤는데
통밀당 단백칩 넛츠 하나만 먹어봤는데요.. 솔직히 처음엔 달지않고 짜지도 않아서.. 맛없게 느껴졌는데.. 이게 씹을수록 고소하고 맛있네여... 요새 살이 찌려는지 과자가 너무 땡겨서 구입한건데.. 만족합니다!! 일반 과자와는 달이 허기도 채워주는것 같아여.. 다른 단백칩들은 무슨맛이 날지 너무 궁금하지만 참았다가 내일 먹으려고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다고 많이 먹으면 안되지용 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