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식단을 어떻게 짜시나요??
아침 저녁은 가볍게 먹고 점심은 일반식으로 조절해가면서 먹으려고 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드시는지 궁금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도 그런식 이예요
아침 저녁은 바나나 또는 닭가슴살 점심만 일반식으로 해서 먹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