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라 밥솥으로 쌀과함께 밥을 짓지
기숙사라 밥솥으로 쌀과함께 밥을 짓지 못하는데
쌀 없이 곤약만 렌지에 돌리거나 후라이팬에 볶아먹어도되나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이 제품은 쌀과 함께 밥을 지어서 드시는 제품입니다.
생쌀을 전자레인지에 조리할 수 없는 것처럼,
곤약쌀 역시 전자레인지에 조리해서는 드실 수가 없습니다. ㅠㅠ
밥을 조리하는 과정과 똑같다고 이해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후라이팬에서는 조리가 가능하오니 상품페이지 하단의
밥알곤약 활용하기! 레시피를 참고 부탁드릴게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