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먹는거라 맛을몰라서 혼합으로 구매
처음먹는거라 맛을몰라서 혼합으로 구매했습니다~
오자마자 초코랑 바나나맛은 아이들 간식으로 놓고 나머지만 제가 먹으려고 따로 넣어놨어요~
저지방우유대신 먹어보려구요~
언스위트 먼저 먹어봤는데 아몬드향이있는 우유먹는것같네요~나쁘지않아서 손이 잘 갈것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