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굉장히 맛있고 식감도 좋아요
생각보다 굉장히 맛있고 식감도 좋아요! 곤약만 있었으면 질어서 식감이 이상했을텐데 이 제품은 섞여있어서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또 시켜먹을거예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