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꼬옥뺄꺼얌 맞아요. 식욕조절.ㅜㅜ
단백질을 챙기면 좀 나이지더라구요. 화이팅!
다산댁 방장님께서 좋은 본을 보이셔서 저도 열심을 내봅니다^^
10월까지 다행히 컨디션이 좋고 일이 여유가 생겨서 이때다싶어 운동량을 늘렸어요^^;;
식욕참기가 쉽지 않아요 홧팅
식단도 훌륭하고 운동량도 최대치ᆢ
대단하세요 ㅎ
참치샌드위치! 넘 맛났겠어요ㅎㅎ 게다가 기쁨샘님 운동량은 진짜 존경스러울 정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