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7일 식사운동


세 끼 다 먹으니 매일 칼로리 초과돼서 아침을 간단히 먹으려구요 운동량은 늘리고^^* 통밀도너츠 지방이 많아 내일부턴 아침 만두 먹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다산댁 다이어트 변비땜에 먹어요 안먹음 불안
기쁨샘 감사합니다^^*
서브웨이 매일 드시면 지겨울것 같은데 서브웨이 참 좋아하시나봐요 ㅎㅎ
식단을 바꿔가며 변화를 주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화이팅!
10월까지 통밀도너츠 지방량이 많아요 그래서 만두 먹으려구요 홧팅이요~^^*
저도 통밀도너츠 사놓고 자주먹진 못하네요. 빵이 무척이나 당길때 하나씩 꺼내먹으려고요ㅎㅎ 아침 만두라니 부럽습니다! 운동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