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딱 먹을때는 양이 이게 뭐지
처음에 딱 먹을때는 양이 이게 뭐지..? 이랬는데 며칠 먹으니까 적응이 되었어요 ㅎㅎ 부족하다 싶을땐 삶은계란 하나 같이 먹어서 생각보다 배고픔이 빨리 안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