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5일 식단

오늘 낮까지 자버려서... 아침에 기록해둔게 1시쯤에 먹은거고 점심을 3시쯤... 불규칙하게 먹어서 좀 아숩...ㅠㅜㅠ 그리구 오늘두 떡볶이를...포기하지 못했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