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즙이 팡 터지는 맛은 아니지만 간단
육즙이 팡 터지는 맛은 아니지만
간단히 먹기에 좋아요.
원래의 맛을 기대했는데 역시 너무 큰기대였나봐요.
만두는 재구매의사 있어요.
핫바는 별루...너무 퍽퍽하더라구요.. 냄새만 핫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